2024 파리 올림픽 중계로 오늘(7일) 역시 지상파 주요 프로그램이 결방한다.
7일 방송사 편성표에 따르면 지상파 3사의 주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은 대거 결방한다. 대신 ‘2024 파리 올림픽’ 태권도, 탁구, 다이빙 등 경기를 중계한다.
이로 인해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 MBC ‘라디오스타’가 결방한다. SBS 역시 ‘골 때리는 그녀들-세계관의 확장’을 결방시켰다.
KBS도 일일드라마 ‘스캔들’, 예능 프로그램 ‘2장 1절’을 결방한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스페셜 방송이 편성됐고, 이후 여자 골프 중계가 이어진다.
다만 케이블은 중계와 관련없이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배우 엄태구의 출연을 예고했고,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사야, 심형탁 부부의 일상을 공개한다.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도 정상 방영된다.
한편, 지난달 26일 개막한 ‘제33회 파리 올림픽’은 오는 11일까지 이어진다. 7일 대한민국 선수들의 일정으로는 여자 골프(양희영, 김효주, 고진영), 남자 스포츠 클라이밍(이도현), 남자 다이빙(우하람, 이재경), 남자 탁구 단체, 남자 높이뛰기(우상혁), 남자 태권도(박태준), 여자 다이빙(김수지) 등이 진행된다.
/cykim@osen.co.kr
[사진] 프로그램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