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반전 있는 이야기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4집 ‘FANTASY’의 타이틀곡 ‘Don’t Worry, Be Happy’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된 티저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THE BROKEN HEARTS CLUB’(상처 받은 사람들 모임)라는 주제로 모인 SF9은 사랑에 대한 조언을 건네며 각자의 방식으로 이별의 슬픔을 표현한다. 밝고 청량한 모습을 내비치던 SF9에게 어떠한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오는 19일 발매되는 SF9 미니 14집 ‘FANTASY’(판타지)는 늘 멤버들 곁에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한 진심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Don’t Worry, Be Happy’(돈 워리, 비 해피)는 멤버 영빈과 휘영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타이틀곡 외에도 전곡에 멤버들의 참여가 돋보인다.
이처럼 매 앨범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진실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SF9이 이번 앨범에서는 얼마나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음악적 역량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