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장기휴방 끝..."10월 초 컴백" [공식]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8.08 14: 57

'세상에 이런일이'가 다시 돌아온다.
8일 유튜브 채널 '달리'에서는 "반성하고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SBS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 컴백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지난 1월  SBS ‘세상에 이런일이’ PD는 방송사 측으로부터 폐지 통보를 받았고, OSEN 확인 결과 출연진도 해당 소식을 전해 들었다.

이에 시사교양본부 PD들은 강력하게 반발했고, 당시 SBS 측은 “정해진 바 없다”고 폐지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이후 “오는 5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가 방송 26주년에 맞춰 폐지가 아닌 새로운 경쟁력 확보를 위해 잠시 휴지기를 갖고 올림픽 이후에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그렇게 지난 5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는 방영 26년 만에 막을 내렸고, 그간 합을 맞춰온 임성훈, 박소현 역시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3개월뒤, '세상에 이런 일이' 리부트를 알린 SBS 측은 이 프로그램 왜 없앴냐고요", "왜요 왜! 너무 아쉬워요"라고 항의하는 시청자들의 전화 녹취 공개를 시작으로 "많이 아쉬우셨죠? '세상에 이런 일이' 돌아오다"라고 밝혔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세상의 놀라움으로 돌아온 '세상에 이런일이'는 오는 10월 초, SBS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달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