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신규 소환수 추가...빛 속성 아크엔젤과 어둠 속성 팔라딘 대상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4.08.09 00: 52

컴투스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수를 추가했다.  
컴투스는 8일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빛과 어둠 속성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백야 소환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백야 소환은 태생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수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특별 소환 방식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빛 속성 아크엔젤과 어둠 속성 팔라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백야의 소환서’를 이용해 실시할 수 있으며, 해당 소환수는 각 1번씩 획득할 수 있다. 200회 내에 대상 소환수를 획득하지 못하면 소환 마일리지를 통해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백야의 소환서는 ‘크로니클’ 전투 콘텐츠인 아레나와 갈라고스 상점 등에서 일부 수급 가능하다.

컴투스 제공.

또한 5성 소환수인 유니콘 전용 전설 아티팩트가 업데이트 됐으며, 오는 9월 11일까지 해당 소환수와 아티팩트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는 특별 픽업 소환이 진행된다. 소환수 픽업 소환은 불, 물, 바람 세 가지 속성 중에, 전설 아티팩트의 경우 빛, 어둠을 포함한 다섯가지 모든 속성 중 선택하여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픽업 소환 진행 시 은색 아티팩트 봉인구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마구마구 아티팩트 소환’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소환수들 사이에 얽힌 특별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 ‘조슈아의 책장’에 두 가지 스토리도 추가됐다. 어둠 속성 하르퓨, 빛 속성 호울, 물 속성 피닉스의 모험을 담은 ‘아기새 세렌의 모험 2’와 불 속성 선인 및 물 속성 구미호의 관계를 알 수 있는 ‘궁합’ 등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야기에 등장하는 소환수 보유 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이야기에서 제시되는 미션을 달성하면 각종 재화 및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자세한 이야기와 함께 ‘책장의 마법 포인트’를 얻어 책장의 마법에서 소환사 또는 소환수에게 이로운 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