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가 MSG워너비 단톡방에 이어 미국 택시 기사한테도 여자친구 정호연을 자랑하고 뿌듯해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ENA·EBS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이하 '곽기사2') 9회에서는 곽준빈-이동휘의 LA 찌빼찌빼(먹방으로 살 찌우고 운동으로 살 빼는) 여행이 공개됐다.
곽튜브와 이동휘는 LA에서 만칼로리 챌린지를 시작했고, 현지 택시 기사에게 햄버거 맛집을 추천 받아서 이동했다.
곽튜브는 이동휘를 소개하면서 "한국의 유명 배우"라고 했고, 택시 기사는 "내 아내도 한국 TV 프로그램을 자주 본다"며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언급했다.
한국에 관심을 보인 택시 기사는 이동휘를 향해 "어떤 영화에 출연했냐?"고 물었고, 이동휘는 "글로벌적으로 유명한 건 없다. 이런 데 나오면 할 말 없을 때 '두유 노 스퀴드 게임(오징어게임)?'이라고 한다"며 되물었다.
택시 기사는 "(오징어 게임을) 3번은 봤다. 정말 좋아한다"고 답했고, 이동휘와 곽튜브는 "여자 주인공인데 이름이 새벽이다"라고 했다. 특히 이동휘는 "(오징어 게임 주인공이) 나의 여자친구이자 가장 친한 친구"라고 자랑했고, 놀란 택시 기사는 "정말요? 엄청나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때 곽튜브는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악역(허성태)도 나의 베스트 프렌드다. 우리는 오징어 게임의 패밀리"라며 웃었다.
이동휘는 "내가 출연은 안 했지만 거기 나오는 사람과 친하다. 이렇게 얘기하면 많은 분들이 마음을 많이 열어준다. 그 분(정호연)한테는 미안하지만"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동휘의 여친 정호연 자랑은 이미 '라디오스타'에서도 공개됐다.
2021년 12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MSG워너비 멤버 김정민이 출연했고, 프로젝트 그룹 활동은 끝났지만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는 후배들을 언급했다.
김정민은 "단톡방에서 매일 같이 사생활 이야기를 주고 받으면서 가깝게 지내고 있다"며 "MSG워너비 멤버 이동휘가 최근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스타가 된 여친 정호연을 자주 얘기한다"고 했다. 이어 "동휘가 단톡방에 여자친구 자랑하는 기사를 올리면 (나머지 멤버) 7명이 벌떼처럼 본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이동휘와 정호연은 2015년 말부터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6년 열애를 인정한 뒤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9살 차이의 두 사람은 9년째 사랑을 키워나가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곽기사2' '라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