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문명특급' 혼성 그룹 프로젝트에 등장..."벌써 기빨려" [Oh!쎈 예고]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8.11 16: 25

태연이 '문명특급'에 출연한다.
11일 유튜브 채널 'MMTG 문명특급'에서는 '첫 연습부터 싸우면 어떡해 | EP.1 | 재재&가비&승헌쓰 (Feat. 청하)'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혼성그룹을 결성한 재재, 가비, 승헌쓰가 연습실에서 만난 가운데, 리드보컬을 두고 세 사람의 쟁탈이 시작됐다.

그러자 재재는 "태연 선배가 샵을 우리 샵으로 옮기셨다. 급한 마음에 우리 셋이 그룹 하는데 번호 좀 달라고 해서 받았다"라며 태연에게 연락을 시도했다.
재재는 태연에게 '언니 바쁘세요? 저 지금 승헌쓰랑 가비랑 같이 문명특급 촬영중에 있는데 리드보컬 쟁탈전이 일어나서요. 나중에 혹시 태연 언니께서 판가름해 주실 수 있는지 한 번 여쭤보고자 문자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태연은 "아…. 상상만으로부터 기가 쏙 빨리는데요"라면서도 "그래도 제가 도움이 된다면 도움을 드리고 싶네요"라고 답장했다.
이후 다음주 '문명특급' 예고편에는 실제로 태연이 등장했다. 이후 세 사람의 보컬 실력을 감상하는 태연의 모습과, 리드보컬을 선정하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자아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MMTG 문명특급'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