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이 팬들의 마음을 빼앗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은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POSE!' 무대를 선보였다.
주현은 무대에 앞서 MC들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POSE!' 포인트 안무에 대해 "상아 언니의 파트 중 'Giddy'라는 가사가 있다"며 멤버들과 함께 얼굴 옆에서 손을 움켜쥐는 동작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LIGHTSUM(라잇썸)은 슬리브리스 상의에 스커트, 청바지 등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착장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후 카메라를 향해 매력 넘치는 보컬, 안무가 조화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 관객들의 환호성을 이끌었다.
LIGHTSUM이 지난 7일 발표한 새 디지털 싱글 'POSE!'는 마음에 드는 상대를 카메라에 비유해 포즈를 취하고 당당하게 매력을 어필하는 가사를 담고 있는 청량한 여름 노래다. LIGHTSUM의 데뷔 첫 써머송으로 멤버들의 더 자연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LIGHTSUM은 'POSE!' 발매 당일인 지난 7일 오프라인 미니라이브를 개최한 데 이어 9일 서울 마포구 모처에서 버스킹 무대에 올랐다. 이 외에도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등 음악 방송 등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