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는 어디? 이은지·미미, 안유진 지원 사격..'지락실' 의리 [Oh!쎈 현장]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8.11 19: 24

‘뿅뿅 지구오락실’ 이은지와 미미가 그룹 아이브(IVE)의 공연에서 포착됐다.
아이브(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1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 ENCORE)'의 앙코르 공연을 열었다.
데뷔 2년여 만에 아레나급 공연장에서 첫 월드투어를 진행,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약 19개국 27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 아이브는 첫 KSPO DOME에 입성하며 성장을 증명했다.

앙코르 무대 진행에 앞서 아이브의 히트곡에 맞춰 팬들이 춤을 추는 시간이 펼쳐졌다. 카메라가 팬을 포착해 화면에 띄우면 춤을 추는 시간으로, 아이브 못지 않은 실력을 자랑하는 팬들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때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안유진과 호흡을 맞춘 이은지와 미미가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은지, 미미는 아이브의 히트곡에 맞춰 텐션을 높이며 화끈한 무대를 소화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편 아이브는 일본 서머소닉 2024 등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과 도쿄돔 앙코르 공연 등을 통해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