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청소력 1티어 뱀뱀에 "천사"..그리 집 청소 '기겁' (청소광)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8.12 15: 40

 
 MBC 신개념 청소 버라이어티 ‘청소광 브라이언’이 새로운 청소광과 함께 출격을 알린다.
‘청소광 브라이언’은 연예계 대표 청소 광인인 브라이언이 청소가 시급한 게스트에게 도움을 주는 청소 솔루션 예능 프로그램으로, 앞서 유튜브에서부터 “더러우면 싸가지 없어”, “I hate people” 등의 어록을 유행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Processed with MOLDIV

그간 수많은 의뢰인의 청소를 도운 브라이언을 위해 새로운 청소광 뱀뱀이 합류해 힘을 보탠다. 자신처럼 깔끔한 청소돌 뱀뱀의 등장에 브라이언은 “천사를 보내줬다”라며 매우 기뻐한다. 더 강력해진 청소력으로 돌아온 브라이언과 뱀뱀은 청소 이야기로 하나 되는 모습을 자랑하거나, 닦은데 또 닦는 창조 청소의 모습을 보이며 ‘NEW 청소광즈’의 찰떡궁합 케미를 선보인다.
한편, 두 청소광은 첫 청소를 위해 최근 해병대에 입대한 그리의 집에 방문한다. 그리는 지치지 않는 텐션으로 집 곳곳을 광내는 ‘NEW 청소광즈’의 모습에 매우 기겁했다는 후문.
한층 더 강력해진 청소력을 선보일 ‘청소광 브라이언’은 내일(13일) 오후 9시에 첫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청소광 브라이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