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한소희, 박주현은 누구? "첫걸음 저희와 함께 해주셨으면"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8.14 13: 51

935엔터테인먼트와 9아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오디션을 개최해 신인 배우 발굴에 나선다.
지난 1일 99오디션 공식 SNS를 통해 신인 연기자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작년 이후 두 번째 실시되는 공동 오디션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만 25세 이하의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디션은 정면 사진과 본인을 소개할 수 있는 1분 이내의 모든 콘텐츠를 구글폼을 통해 온라인 접수, 1차 서류 심사를 거쳐 합격자에 한 해 개별 연락이 이루어진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한 선발자들에게는 일정 기간 동안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체계적인 전문 트레이닝을 받을 기회가 주어지며, 이후 결과에 따라 전속 계약 체결을 통한 전폭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어 935엔터테인먼트 소속 박주현, 권화운 배우와 9아토엔터테인먼트 연우, 김무준, 윤서아 배우는 “배우로서 시작하는 첫걸음을 저희 회사와 함께 했으면 좋겠다. 끼와 재능이 많고 연기를 하고 싶어 하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응원을 담은 메시지를 남겼다.
드라마와 영화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들이 소속된 935엔터테인먼트와 9아토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공동으로 개최하는 만큼 이번 오디션을 통해 배우를 꿈꾸는 지원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935엔터테인먼트, 9아토엔터테인먼트의 공동 오디션 인스타그램 채널인 99오디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