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가 데뷔 전부터 광고계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아크(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는 오는 19일 오후 1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AR^C(에이알스퀘어드씨)'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이에 앞서 아크는 수록곡 'dummy(더미)'의 오리지널 버전을 선발매하는가 하면, 두 번째 앨범에 수록될 예정인 미발매곡 'Connected(커넥티드)'와 'alien in Seoul(에이리언 인 서울)'의 스테이지 세션을 선보이며 보컬과 랩 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줬다. 또 아크는 첫 단독 리얼리티 'WORLD OF ARrC(월드 오브 아크)'를 통해 예능감도 과시, 여러 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능력치를 입증하며 '다이아몬드형 신인' 탄생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화제성을 가늠하는 척도로 꼽히는 광고계에서 아크를 향한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아크는 최근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다. 자유롭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아크의 이미지가 해당 브랜드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아크의 유니크한 매력과 맞물려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아크는 패션계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크는 최근 유명 패션지 DAZED(데이즈드)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 7인 7색의 프레피 룩으로 탁월한 소화력을 보여준 바 있다. 신인 그룹이 정식 데뷔 전부터 화보를 촬영하거나, 유명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행보로 아크를 향한 국내외 K-POP 팬들의 기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아크의 첫 EP 'AR^C'는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들은 같은 날 오후 7시부터 케이블채널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되는 'ARrC DEBUT SHOW : the Real Connection'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