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BJ로 활동 시작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8.20 18: 33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인터넷 방송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최근 권민아 공식 팬카페에는 "권민아가 올해 유튜브와 인터넷방송으로 여러분을 만날 예정이다"라는 내용의 공지가 올라왔다.
이어 권민아 측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민아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알라뷰. 유튜브. BJ"라고 적으며 해당 공지글을 공유했다.
더불어 권민아와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측근은 19일, OSEN에 “권민아가 MCN(Multi Channel Networks)을 통해 활동을 시작하려고 한다”며 “권민아가 악플 등에 대해서도 의연하게 바라볼 수 있을 만큼 많이 건강해졌다”라며 근황을 알리기도 해 그의 향후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권민아는 2012년 그룹 AOA로 데뷔했다. 2014년 섹시 콘셉트를 살린 ‘짧은 치마’에 이어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굿 럭’, ‘익스큐즈 미’, ‘빙글뱅글’ 등의 히트곡을 냈다.
2019년 AOA를 탈퇴하며 홀로서기에 나선 권민아는 2020년, 멤버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파장을 일으켰다. 이에 AOA는 활동을 멈췄고, 신지민은 탈퇴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