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의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가 여고 축제에 떴다.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딩고(dingo)는 22일 오후 8시에 딩고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크(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와 함께한 '딩고 어택'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딩고 어택' 시리즈는 평균 조회수 2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딩고의 킬러 콘텐츠로, 스타가 팬들의 평범한 일상에 깜짝 방문해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수많은 출연자가 노래방, PC방, 오피스, 미용실, 학교, 영화관, 호텔, 배달 등 다양한 장소에서 팬들과 만나고 소소한 일상을 함께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영상에서 아크는 서울의 한 여고 축제 현장을 급습한다. 축제 후반부 '어택'의 신호를 알리는 사이렌 소리와 함께 무대 위에 깜짝 등장한 아크는 학생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성공한다.
촬영 당시 데뷔를 약 한 달 앞두고 있던 아크는 발매 전인 신곡 첫 무대를 여고생들 앞에서 선보이게 된 것에 대해 떨리는 마음을 드러낸다. 이어 지난 19일 발매한 데뷔곡 '에스앤에스 (사워 앤 스위트)(S&S (sour and sweet))'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다.
아크는 소중한 첫 무대를 함께해준 학생 전원을 위해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한 센스로 감동을 더한다. 열정 가득한 공연과 더불어 학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한다.
아크는 미스틱스토리가 처음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대한민국을 포함 일본, 베트남, 브라질 등 다국적 출신 7인으로 구성됐다. 프리릴리즈 싱글 '더미(dummy)'를 통해 미국과 싱가포르 아이튠즈 K-pop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은 아크는 데뷔 앨범 '에이알스퀘어드씨(AR^C)' 전곡을 우화에서 영감을 받은 가운데, 타이틀곡 '에스앤에스 (사워 앤 스위트)'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220만 뷰를 달성하는 등 뛰어난 실력과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며 '다이아몬드형 신인'임을 증명했다.
아크가 출연하는 '딩고 어택' 에피소드는 22일 오후 8시 딩고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딩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