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원위(ONEWE)가 가요계 질주에 나선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지난 22일과 23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OFF ROAD(오프 로드)'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각자의 포지션 악기를 든 채 서 있다. 강렬한 눈빛과 포즈에서는 밀려오는 파도에 굴하지 않고, 자신들만의 길을 걷겠다는 다섯 멤버의 당찬 포부와 의지를 내포하고 있다. 한층 깊어진 분위기 속에 원위는 캐주얼한 스타일링도 찰떡같이 소화하며 새 싱글로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OFF ROAD'는 원위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3집 'Planet Nine : ISOTROPY(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 이후 약 4개월 만에 내놓는 싱글이다. 'Planet Nine : ISOTROPY'를 전곡 자작곡으로 꽉 채우며 독보적 음악 세계를 구현한 원위는 'OFF ROAD'를 통해서는 한계선을 넘어 원위만의 또 다른 음악 질주에 나선다.
원위는 내달 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OFF ROAD'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원위는 오는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야외 단독 콘서트 '2024 ONEWE GOLDEN FESTA : ONEderland'를 개최한다. 뜨거운 여름의 끝자락, 시원한 호수에서 즐기는 원위만의 페스티벌을 예고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seon@osen.co.kr
[사진]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