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신입 연구원으로 변신..“변인턴 얼굴만으로도 열일”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4.08.24 21: 55

배우 변우석이 아이스크림 광고까지 섭렵했다.
24일 변우석은 개인 계정에 “신입 연구원”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BR 신입 연구원’이라고 적힌 이력서와 함께 변우석의 증명사진, 사령장 등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와 함께 신입 연구원으로 변신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변우석은 아이스크림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바. 변우석은 화이트 셔츠에 줄무늬 니트조끼를 입고 사원증 목걸이를 착용한 채 ‘우석이도 외계인’이라는 포스터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다.
특유의 미소와 함께 귀여운 매력을 뽐낸 변우석의 모습에 팬들은 “하..바로 사장해야 할 능력이야 얼굴이”, “너같은 외계인이라면 언제든 환영”, “오늘도 존잘”, “나도 같이 입사할랭”, “우석이도 외계인이라니 너무 귀엽잖아”, “변인턴 얼굴만으로도 열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변우석은 지난 5월 종영한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신드롬급 인기를 끌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변우석은 오는 9월28일과 29일 양일간 일본 도쿄 무사시노 포레스트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서머레터 인 도쿄'를 개최할 예정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변우석’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