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와인혼술에 안주는 고작 아스파라거스..'나혼산' 관리남 [★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8.25 17: 59

배우 천정명이 세상 깔끔한 혼술을 즐겼다.
천정명은 25일 자신의 SNS에 "(화이트 와인) 이모티콘+ 아스파라거스 조합은 신선하지?"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영상 속에는 선글라스를 쓴 채 아스파라거스와 올리브 등 단촐하지만 건강한 안주 조금을 곁들여 화이트 와인을 즐기는 천정명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나혼산 나와달라", "한 번 같이 마시고 싶다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얼마만의 생존신고인가요"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지난 달에는 "과학 수사 팀장, 명예 경위가 되었습니다 제복 입은 모습, 어떤가요? 나라를 위해 헌신하며 고생하시는 모든 경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화이팅입니다!"란 글과 함께 2024년 상반기 국가수사본부 경정 팀 특별승진 임용식 및 명예경찰관 위촉식에서 제복핏을 뽐내고 있는 근황을 공개, 시선을 모았던 바다.
한편 천정명은 지난 해 4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기안84에게 주짓수를 가르쳐주고  음식에 진심인 모습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는 지난 2022년 6월 주짓수 블랙벨트를 받았다.
/nyc@osen.co.kr
[사진] 천정명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