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벗을 것" 산다라박, 크롭브라탑 워터밤 여신..2NE1 재결성 앞두고 화끈 [Oh!쎈 이슈]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8.26 10: 12

그룹 2NE1 산다라박이 화끈한 패션과 퍼포먼스로 워터밤을 달궜다.
산다라박은 25일 자신의 SNS 채널애 “WATERBOMB SINGAPORE 2024”란 글과 함께 싱가포르에서 열린 워터밤 행사에 참여한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화끈한 크롭브라탑에 바지 패션으로 섹시하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를 분출했다. 이에 워터밤 물이 뿌려져 촉촉한 분위기를 더했다. 탄탄한 복근과 예쁜 미소는 산다라박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강조했다. 관중을 향해 시원하게 물대포를 쏘며 완벽한 워터밤 여신의 면모를 보여줬다.

산다라박은 지난 6월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 싱가포르 워터밤 행사에 출격 사실을 알리며 "시원하게 헐벗고 공연하겠다"라고 예고해 놀라움을 선사했던 바다.
산다라박은 당시 방송에서 이와 관련해 "제가 원해서 그런다는 건 아니고 장소에 맞게 의상을 입어야 하니까. 저는 노출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런 걸 거의 안 했는데 이제 성숙해졌고 나이도 있고 관객분들도 다 수영복을 입고 오신다"라고 차근히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2NE1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4일·5일·6일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진행한다.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 성원에 힘입어 추가 개최를 확정하기도. 이후 2NE1은 11월 말 일본 고베, 12월 초 도쿄로 발걸음을 옮기며 향후 더 많은 지역에서의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산다라박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