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27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싱글 ‘NOWHERE(노웨어)’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지난 4월 첫 싱글 ‘NOWADAYS’로 가요계에 등장한 나우어데이즈는 데뷔 7일 만에 ‘더쇼’ 1위 후보에 오르고, 데뷔 두 달 만에 대학 축제 및 음악 페스티벌에서 열정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뛰어난 라이브로 ‘5세대 핫루키’로 주목을 받고 있다.
데뷔 앨범에 이어 프로젝트 음원 ‘Rainy day’까지 성공적으로 선보인 나우어데이즈가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NOWHERE'는 사랑을 통해 느끼는 다채로운 감정의 변화를 담아낸 앨범이다.
비스트의 ‘비가 오는 날엔’을 성공적으로 리메이크 해 선보인 나우어데이즈. 이들은 “비스트 선배님들의 노래를 리메이크했다. 리메이크 버전도 팬들이 좋아해주셨고 우산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가 많은 사랑 받은 게 기억난다”고 말했다.
특히 나우어데이즈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가 기억에 남는다 부담이 있었는데 팬들이 엄청 크게 호응해주셔서 그때의 기억이 오래 기억에 남는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나우어데이즈의 두 번째 싱글 ‘NOWHER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