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방예담, 프라이빗 리스닝 파티 연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8.27 16: 00

가수 방예담이 리스닝 파티로 새 앨범을 공개한다.
방예담은 오는 28일 서울 을지로에서 미니 2집 'GOOD VIBES(굿 바이브즈)' 발매 기념 'GOODViBESONLY(굿바이브즈온리)'를 개최한다.
이번 리스닝 파티는 방예담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개최하는 첫 리스닝 파티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방예담은 비공개로 진행되는 리스닝 파티에서 신보 타이틀곡 'O-HE(오해)'를 비롯해 직접 프로듀싱한 앨범 이야기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리스닝 파티에 앞서 팝업 스토어와 팬 음감회 등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예담은 'GOODViBESONLY'에 참석하는 바이디(팬덤명)와 다양한 셀럽, 지인 등을 위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방예담은 지난 22일 직접 을지로 거리에서 팝업 스토어와 팬 음감회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과연 방예담이 이번 팬 이벤트를 통해 어떤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지 기대를 모은다.
'GOOD VIBES'는 방예담이 지난해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온리 원)' 이후 약 9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방예담은 신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GOODViBESONLY'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방예담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니 2집 'GOOD VIBES'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