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세 오윤아, 170cm·52kg 유지 비결 공개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단”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4.09.01 19: 40

배우 오윤아가 초간단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Oh!윤아’에는 ‘몸매퀸 오윤아의 초간단 식단 꿀팁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오윤아는 “올해 여름 다 지났으니까 저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한번 해보셔야죠”라며 “제가 요즘에 즐겨먹는 다이어트 식단, 바로 만들어서 샌드위치에 올려서 먹을 수 있는 스프레드를 한번 만들어 보려고 한다”라고 초간단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아보카도 스프레드를 만들기 시작한 오윤아는 “아보카도만 들어가는 게 아니라 달갸을 사용해 가지고 단백질을 이제 채워주고, 운동 가시기 전에나 운동 후에 이게 드실 수 있는 그런 레시피 한번 보여드리겠다”라고 설명했다.
아보카도 하나에 삶은 달걀 두 개를 활용해 올리브 오일, 레몬즙, 허니 머스터드, 꿀, 소금, 후추 등을 넣어 으깬 뒤 순식간에 스프레드를 완성했다.
이어 레몬 디톡스 스무디까지 만들어 보인 오윤아는 “아침에 시간 없을 때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다”라며 시식을 했다. 그러다 매니저에게 레몬 디톡스 스무디를 마셔보라고 권했고, 이를 맛 본 매니저는 “진짜 맛있다. 부드럽고 사먹는 것보다 훨씬 더 맛있다. 인정”이라며 감탄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Oh!윤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