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라 놀려대도 진심 전할게"..QWER, 최애 걸밴드의 선전포고 [퇴근길 신곡]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9.02 18: 00

요즘 가장 ‘핫’한 걸밴드 QWER이 청량하고 경쾌한 밴드 사운드로 돌아왔다. 파격적인 변신으로 시선을 끌고, 유쾌한 에너지로 재미를 더했다.
QWER은 오늘(2일) 오후 6시에 새 디지털 싱글 ‘가짜 아이돌’을 발표하고 컴백했다. QWER만의 유쾌하고 자유로운 에너지와 통쾌한 메시가 담겼다.
QWER의 신곡 ‘가짜 아이돌’은 경쾌한 밴드 사운드와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시끄러운 우리를 가짜라고 놀려대도 기필코 진심을 전하겠다’는 QWER의 의지를 위트 있게 써냈다.

이 곡은 QWER만의 매력이 다채롭게 녹아든 곡이다. 특유의 경쾌한 밴드 사운드에 청량한 보컬을 얹어 기분 좋은 하모니를 완성했다. 편안하고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면서, QWER만의 위트를 더해 유쾌하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QWER은 이들을 ‘가짜 아이돌’이라 지적하는 이들에게 정면 승부로 맞서고 있다. QWER만의 변치 않는 마음으로 무대에서 찬란하게 피어나겠다는 다짐은 팬들에게 전하는 멤버들의 진심이다. ‘고민중독’으로 차트를 접수하며 ‘최애 걸밴드’라는 수식어를 얻은 QWER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곡이기도 했다.
"우리는 불협 사이렌/울지 않고 아껴둔 힘 모아서/소릴 높여봐 이 순간/어쩌나 시끄러운 우리들/가짜라고 놀려대도/기필코 너에게 진심을 전할게/지켜봐 줘 우린 너의 I-IDOL/하하 하하 하 (OK!)/하나 둘 세상을 뒤집자/하 하하 하하 하 (OK!)/무대 위 피어난 너만의 IDOL."
‘가짜 아이돌’의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QWER의 메시지를 확고히 전하고 있다. 멤버 전원이 빨간 머리로 파격 변신한 가운데, QWER을 향해 ‘가짜 아이돌’이라 외치는 이들에게 밴드 연주를 들려주고, 결국 함께 퍼포먼스를 완성한다. 자유롭고 위트 있는 분위기로 QWER의 매력을 강조하면서도 곡의 메시지를 충분히 유쾌하게 전달했다.
대담한 변신과 유쾌하면서도 당찬 메시지로 돌아온 QWER, ‘가짜 아이돌’로 ‘최애 걸밴드’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seon@osen.co.kr
[사진]’가짜 아이돌’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