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주' 기안84, 8번째 이사 만에 럭셔리 복층집 "테라스 꽂혔다" ('나혼산')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9.02 17: 22

웹툰작가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에서 새로운 집을 공개한다. 
2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 측은 공식 SNS에 기안84의 이사 예고를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나혼산' 측은 "프로 이사러 기안 회원님의 8번째 NEW HOUSE를 소개합니다. 럭셔리 하우스에서 달라진 기안 회원님의 일상은? 이번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나혼자산다 #기안84 #기안집으로가자"라며 이번 주 방송에 담길 기안84의 8번째 집 이사 촬영기를 예고했다. 

영상에서 기안84는 네X버, 한라 시X마, 서울역, 수원, 과천 아파트, 서초 힐X, 주암동에 이어 8번째로 이사했음을 알려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그는 "여덟 번째 집이다. 예전 집보다 넓고 층고도 높고 복층이고 테라스에 꽂혔다. 럭셔리 하우스"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그러나 영상 속 기안84의 오랜 가구들도 이목을 끌었다. 심지어 기안84는 더러워진 안마의자를 닦기 위해 락스를 사용해 웃음을 더하기도. 이에 '나혼산'에서 기안84의 새집이 어떤 반응을 자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SNS 출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