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인터뷰 기반의 ‘에이 퍼스펙티브’ 창간...비미디어컴퍼니와 협업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4.09.03 09: 39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매거진 B와 F 등 아이코닉한 매거진을 선보여 온 비미디어컴퍼니와 ‘에이 퍼스펙티브((A PERSPECTIVE)’를 창간했다.
에이 퍼스펙티브는 자신만의 심미안을 갖춘 다양한 분야의 리더와 그들의 일, 삶, 그리고 쉼에 관한 고유한 관점을 담아내는 인터뷰 기반의 콘텐츠 플랫폼이다. 에이 퍼스펙티브의 에이(A)는 한 사람의 고유한 삶(A Person)과 그 사람의 태도(Attitude), 그리고 완결함을 만들어가는 미의식(Aesthetic)이라는 키워드를 의미한다.
에이 퍼스펙티브는 매주 한 인물을 조명한 콘텐츠를 발행할 계획이며, 콘텐츠는 ‘WORK & LIFE’: 일과 삶에 대한 관점과 노하우, ‘REST & TASTE’: 개인의 취향과 일상에서의 휴식, ‘AESTHETIC’: 삶 속에서 미적 가치를 발견하는 방법과 태도 등 두세 파트로 구성된다.

창간 첫 인터뷰이는 네 명으로, 원밀리언댄스컴퍼니의 CEO이자 K팝 댄서 리아킴, 패션 매거진 <벨보이> 편집장으로 활동 중인 패션 크리에이터 박태일, 노무라 공예사 산하 크리에이터 팀 넘버텐의 수석 디자이너 아오노게이타, 그리고 위스키 칼럼니스트이자 문화 플랫폼 ‘보연정’을 운영하는 정보연이 선정됐다. 
9월 3일부터 11일까지 사운즈 한남에서 창간 기념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폴스타코리아 최유은 마케팅 총괄은 “시대의 감각을 대변하는 각 분야의 리더 및 크리에이터들의 관점을 공유함으로써, 우리 사회가 지속 가능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믿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디자인 주도의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와, 오랫동안 브랜드와 브랜드를 만들어낸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해온 비미디어컴퍼니의 협업이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