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1년간 참고 견뎠던 시간 생각나 눈물 안멈춰”[전문]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4.09.04 07: 51

방송인 장영란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 연예인 유튜버 부문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장영란은 지난 3일 “세상에.. 받고도 믿겨지지 않는 일이 일어났어요. 여러분들 덕분에 인친님들 덕분에  내새끼님들 덕분에 제가 2024년 브랜드 대상 올해의 연예인 유튜버상을 받았어요. 꺄. 엉엉엉. 저 울어요 꿈이야 생시야”라고 했다. 
이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너무 넘치는 상을 받아서 너무 과한 상을 받아서 가슴이 벅차올라요. 레드카펫을 걷는데 그동안 21년동안 버티고.. 참고.. 견디고이겨냈던. . 시간들이 스쳐고 지나가서. 주책맞게 눈물이 멈추질 않더라구요”라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인생을 살며 느껴요. 기적은 분명히 있고 버티고 참고 이겨내면 꼭 해 뜰 날 있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어요. 희망 잃지 말고 우리 한 걸음 더 나아가요”라고 했다. 
더불어 장영란은 “매에눈으로 흙 속의 진주를 발견한 이석로 피디님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 석로피디님 덕분에 새 삶을 살고 있어요. 허니비스튜디오 피디님들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너무 애정하는 A급장영란 이름을 지어준 진경언니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언니는 진정 멋찐 최고의 어른이에요. 사랑합니다 언니”라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물심양면 도와주는 저의 긍정의에너지 나보다 더 날 사랑하는 남편. 진심으로 감사해요사랑합니다”라며 “A급장영란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 내새끼님들 늘 최선을 다하는 진정성있는 밝은에너지 주는 멋진 어른 될께요. 지켜봐주세요. 진심으로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라고 약속했다. 
이하 전문.
세상에..
받고도 믿겨지지 않는 일이 일어났어요
여러분들 덕분에
인친님들 덕분에 
내새끼님들 덕분에
제가 2024년 브랜드 대상
올해의 연예인 유튜버상을 받았어요. 꺄
엉엉엉. 저 울어요
꿈이야 생시야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너무 넘치는 상을 받아서
너무 과한 상을 받아서 가슴이 벅차올라요. 
레드카펫을 걷는데 그동안 21년동안 버티고.. 참고.. 견디고이겨냈던. . 시간들이 스쳐고 지나가서. 주책맞게 눈물이 멈추질 않더라구요.
인생을 살며 느껴요.
기적은 분명히 있고
버티고 참고 이겨내면 꼭 해 뜰 날 있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어요.
희망 잃지 말고 우리 한 걸음 더 나아가요.
매에눈으로 흙 속의 진주를 발견한 이석로 피디님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
석로피디님 덕분에 새 삶을 살고 있어요.
허니비스튜디오 피디님들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너무 애정하는 A급장영란 이름을 지어준 진경언니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언니는 진정 멋찐 최고의 어른이에요. 사랑합니다언니
물심양면 도와주는 저의 긍정의에너지
나보다 더 날 사랑하는 남편. 진심으로 감사해요사랑합니다.
A급장영란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 내새끼님들
늘 최선을 다하는 진정성있는 밝은에너지 주는 멋진 어른 될께요. 지켜봐주세요.
진심으로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kangsj@osen.co.kr
[사진] 장영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