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의 힐링 마법이 펼쳐진다.
4일 오후 6시 예린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Rewrite(리라이트)’를 발매했다. 이날 타이틀곡 ‘Wav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타이틀곡 ‘Wavy’는 ITZY(있지), 우주소녀, Billlie(빌리) 등 여러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보유한 작곡팀 GALACTIKA*가 예린을 위해 선사한 곡으로, 예린 특유의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를 표현한 청량한 하우스 스타일의 곡이다.
‘Wavy’에서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리드미컬한 브라스 섹션, 화려한 스트링 라인이 물결처럼 하나가 돼 웨이브처럼 물들여지는 세상을 표현한 스토리가 설렘을 유발한다.
“Hit your heart just like a wave/물결치는 our mood 춤을 추듯이/Free your heart, Ride the tidal wave/다채로운 Color 번질 때까지/VV, Wavy!”
가사에서는 함께 있을 때 여러 색이 웨이브처럼 물들여지는 우리의 다양한 세상을 느껴보자는 의미를 담았고, 그렇기에 한번 함께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사랑에 빠진 감정을 그대로 표현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이 그대로 드러났다.
뮤직비디오 역시 예린의 매력이 한층 더 풍부하게 표현됐다. 무엇이든 고쳐주는 힐링 마법사가 된 예린은 물건을 들고 찾아온 이들의 물건을 고쳐내고, 그 안에 담긴 애정과 마음을 치유하는 모습을 유쾌하면서 즐겁게 표현했다.
예린의 유쾌한 매력과 통통 튀는 모습을 파도 물결에 담아낸 ‘Wavy’는 그야말로 물빛 힐링 마법을 선사해 리스너들에게 치유의 에너지를 전달한다.
한편, 예린의 ‘Wavy’는 오늘(4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