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걸그룹' 미야오, 완전체 등장..'MEOW' 베일 벗었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9.05 09: 30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미야오)의 데뷔 싱글 'MEOW(미야오)'가 베일을 벗었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의 데뷔 싱글 타이틀곡 'MEOW'의 뮤직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독특한 사운드와 함께 완전체로 등장한 MEOVV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내내 계속되는 반복적인 사운드는 데뷔 싱글 타이틀곡 'MEOW' 음원의 일부로, MEOVV 멤버들의 보컬 조화는 물론 강렬하면서도 미니멀한 곡의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인임에도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MEOVV 멤버들의 아우라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를 마주보고 선 다섯 멤버는 저마다의 개성을 확연하게 드러내며 '괴물 신인'의 등장을 예감케 한다.
지난 달 16일 공식 SNS를 개설하고 론칭을 알린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는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모든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신인 걸그룹 MEOVV는 오는 6일 오후 6시에 데뷔 타이틀 싱글 'MEOW'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