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싸이커스, 전방위적 활약 이어간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9.08 16: 33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미니 4집을 발매하고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다.
싸이커스는 8일 오후에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여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타이틀곡 ‘위치(WITCH)’ 컴백 무대를 소화했다. 
이날 방송에서 싸이커스는 올 화이트톤의 스타일링으로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실버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하여 세련된 멋을 드러내기도. 이어 ‘위치’의 강렬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보컬과 리드미컬한 래핑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싸이커스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매너가 돋보였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비장한 표정으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친 것. 이에 관객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화답하며 싸이커스와 함께 호흡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며 컴백 무대를 마쳤다.
더불어 싸이커스는 이날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개최되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4 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컴백의 열기를 이어간다. 특히 현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 만큼, 싸이커스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6일 신보를 발매한 후 각종 음악방송 무대를 시작으로 해외에서까지 맹활약 중인 싸이커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