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원위(ONEWE)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지난 4일 디지털 싱글 'OFF ROAD(오프 로드)'를 발매한 가운데, 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OFF ROAD'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 위 원위는 파워풀한 라이브와 함께 강렬한 밴드 퍼포먼스를 펼쳤다. 다섯 멤버의 역동적인 연주와 제스처는 와일드한 매력을 자랑하며 곡의 몰입도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특히 원위의 거침없는 질주를 표현한 일렉 기타 연주로 킬링파트를 완성해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원위의 무대를 본 팬들은 "여기가 오프 로드다", "진짜 '완벽해 WE ARE' 그 자체", "눈이 뜨이고 귀가 열리고 혈기가 돈다", "무대 찢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신곡 'OFF ROAD'는 원위가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작곡진과 협업한 곡으로, 멤버 강현과 하린, 기욱 역시 곡 작업에 참여해 팀 색깔을 녹였다. 지친 일상을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비포장도로를 넘어 내달리는 원위의 모습으로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청량감을 선사했다.
이렇듯 원위는 싱글 'OFF ROAD'를 통해 끝없이 비상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OFF ROAD'를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됐고, 전곡의 크레딧에 멤버들이 이름을 올려 한층 더 견고해진 원위만의 음악 세계를 완성했다.
원위는 오는 11일 케이블채널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신곡 'OFF ROAD' 컴백 무대를 가진다. 이들은 이어 오는 14일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메가필드뮤직페스티벌 2024 - 부산'에 출격, '페스티벌 강자' 면모를 과시한다. /seon@osen.co.kr
[사진]각 음악방송 화면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