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9월 26일 입대 "월드투어 불참, 별도 공식행사 無" (전문)[공식입장]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9.12 12: 08

그룹 세븐틴 정한이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12일 세븐틴 측은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됐지만 사건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뵐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세븐틴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가 열렸다.‘17 IS RIGHT HERE’는 세븐틴의 과거-현재-미래를 집대성한 앨범이다. 여기에는 타이틀곡 ‘MAESTRO’를 비롯해 힙합 유닛의 ‘LALALI’, 퍼포먼스 유닛의 ‘Spell’, 보컬 유닛의 ‘청춘찬가’ 등 신곡 4곡과 세븐틴의 이름을 빛낸 역대 타이틀곡 28곡, 연주곡 ‘아낀다 (Inst.)’가 담겼다.그룹 세븐틴 정한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4.29 /jpnews@osen.co.kr

세븐틴 측은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