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S, 싸커애플라인드와 용품 스폰서십 체결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4.09.12 14: 44

강원특별자치도 유일 풋살팀 강원FS가 싸커애플라인드와 용품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강원FS는 12일 오전 강원FC 사무국에서 용품 스폰서십 체결 협약식을 진행했다.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와 박한동 싸커애플라인드 대표이사가 참석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강원FS는 2024~2025시즌 싸커애플라인드의 의류 및 용품을 착용한다. 
박한동 대표이사는 “강원특별자치도를 대표하는 풋살팀에 보탬이 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이를 계기로 대한민국 풋살 저변이 더욱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강원FC 제공

김병지 대표이사는 “싸커애플라인드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후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싸커애플라인드는 첨단 과학의 스포츠웨어 브랜드이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과학의 원리를 접목, 인체 활동에 더 편하고 이로운 스포츠 과학 의류를 제작하고 있다. 축구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팀을 용품 후원하고 있다. 
강원FS는 강원특별자치도 내 유일한 프로풋살구단으로 지난 2021년 12월부터 창단해 활동하다 강원FC를 통해 재창단했다. 오는 11월에 개막하는 FK리그에 출전할 예정이다. /reccos23@osen.co.kr
[사진] 강원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