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아' 정해인이 욕을? "임시완, 미친X" 폭소만발 [Oh!쎈 포인트]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9.12 18: 43

’쏘는형’에서 정해인이 임시완과 거침없는 친구사이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12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 신동엽의 ‘쏘는형’에서 배우 정해인과 함께 했다.
평소 대식가인 정해인. 떡볶이도 엄청 좋아한다고했다. 정해인은 "혼자 4개도 먹어, 고기도 kg으로 먹는다 보통 10인분 가까이 먹는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해인은 "작품 끝나고 작정하고 먹으면 그렇다 내일 새벽촬영 아니면 술 한잔 하는 건데"라며 아쉬워하기도.

이때 위스키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정해인은 임시완과 동갑이라며 임시완이 위스키를 엄청 사랑한다고 했다.정해인은 “미친놈, 위스키에 미친놈이다”며 폭소, 예능도 같이 할 정도로 친한사이라고 했다.
정해인은 “그전부터 위스키 좋아했는데 시완이 영향받아 박학다식하더라”며“스코틀랜드에서 길도 안내해주더라”고 했다.88년생 동갑이란 것. 이외에도, 김수현과 안보현도 동갑친구라고 했다. 정해인은 “안보현은 ‘베테랑2’에 같이 나온다”고 말하기도 했다.
특히 정해인은 "다음에 임시완과 같이 위스키 들고 나오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