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되는 최자, 겹경사 맞이..'데뷔 20주년' 다듀 유럽투어 성료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9.15 08: 22

대한민국 힙합 대표주자 다이나믹 듀오가 데뷔 20주년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6일 스페인 마드리드를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 체코 프라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13일 영국 런던에서 다이나믹 듀오 2024 유럽 투어 ‘LIGHT IT UP’(라잇 잇 업)을 개최하며 유럽 현지 팬들을 만났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유럽에서도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유럽 팬들과 함께한 이 순간이 20년 동안의 음악 여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라며 데뷔 첫 유럽 투어 소감을 밝혔다.

다이나믹 듀오는 이번 유럽 투어에서 그간 20년 간 발매한 명곡 무대의 향연을 선보였다. 폭발적인 에너지와 넘볼 수 없는 무대 장악력으로 K-힙합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좌석을 꽉 채운 현지 팬들은 뜨거운 호응을 무대 내내 쏟아내는가 하면, 한국어로 된 가사들까지 떼창하는 등 다이나믹 듀오의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 2024 유럽 투어 ‘LIGHT IT UP’은 유럽 전문 공연기획사 프론트로와 공식 티켓 플랫폼 코네티켓이 협력해 진행됐으며, K팝을 넘어 K힙합의 유럽 확장에 큰 의미를 지닌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