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갑진년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16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추석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제로즈(공식 팬덤명)와 함께하는 두 번째 추석을 맞이하게 됐다"라고 밝게 인사를 건넨 제로베이스원은 "제로즈들이 이번 연휴를 맞이해 가족, 친구,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예쁜 보름달도 보시면서 풍요로운 연휴 되시길 바란다. 에너지 충전 잔뜩 하고 오세요"라고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제로베이스원은 "첫 해외 투어를 시작으로 많은 제로즈분들을 만나러 갈 준비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관심도 당부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 발매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K-POP 그룹으로서는 최초로 데뷔 앨범부터 4개 앨범을 연속해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게 됐다. 국내외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를 석권한 ZEROBASEONE은 타이틀곡 'GOOD SO BAD'로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며 자체 최다 1위 기록을 경신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의 포문을 연다. 이들은 서울에 이어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마카오, 아이치, 가나가와 등 8개 지역에서 총 1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웨이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