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서진이네2’ 찍고 ‘언니네’ 출격..“최근 촬영, 방송시기 미정” [공식입장]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9.19 16: 56

배우 고민시가 ‘언니네 산지직송’ 게스트로 출연한다.
19일 tvN ‘언니네 산지직송’ 측 관계자는 OSEN에 “고민시가 최근 ‘언니네 산지직송’ 촬영을 마쳤다. 방송 시기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언니네 산지직송’은 바다를 품은 각양각색의 일거리와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철 밥상 먹거리를 담은 짭조름한 어촌 리얼리티 예능으로,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가 출연한다.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조선팰리스 더그레이트홀에서 '제6회 뉴시스 한류엑스포'(2024 K-엑스포)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배우 김수현은 tvN ‘눈물의 여왕’으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고민시는 넷플릭스 ‘스위트홈’으로 서울시장상을 받는다.배우 고민시가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8.22 / rumi@osen.co.kr

그동안 ‘언니네 산지직송’에서는 경상남도 남해, 경상북도 영덕, 경상남도 고성, 전북 고창 등으로 떠났고 배우 황정민을 비롯해 박해진, 차태현, 박정민 등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들의 뒤를 이어 고민시가 ‘언니네 산지직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고민시는 영화 ‘밀수’에서 염정아와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들의 만남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고민시는 최근 종영한 예능 ‘서진이네2’에서 새로운 인턴으로 합류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서진이네2’에 이어 ‘언니네 산지직송’에 출연하게 된 고민시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언니네 산지직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