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 ♥︎은가은과 결혼 골인할까..“은박커플 많은 응원 부탁” [★SHOT!]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9.25 16: 34

가수 박현호가 공개열애 중인 은가은과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25일 박현호는 개인 채널을 통해 “안녕하세요 박현호입니다. 이번에 채널A ’신랑수업’에 고정멤버로 합류하게 됐습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신랑수업’ 대기실에서 박현호의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들은 박현호를 환영하며 ‘대세트롯돌 박현호 떴다! 오늘부터 현호데이’라고 응원해준 모습이다.

이와 함께 박현호는 은가은과 함께 찍은 셀카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그는 “오늘 첫방송 저녁 9시 30분 본방사수 부탁드리고, 은가은 씨와 공개연애 이후 처음으로 보여드리는 모습입니다”라며 “많이 쑥스럽지만 좋은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박현호는 “앞으로 가수 박현호, 그히고 은가은 박현호 은박커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해 두 사람이 ‘신랑수업’ 출연에 이어 결혼에도 골인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은가은과 박현호는 지난달 열애설에 휩싸이자 이를 빠르게 인정했다. 당시 은가은이 박현호보다 5세 연상인 점으로 주목받았던 상황. 박현호 측은 "은가은과 올해 초에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만났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니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박현호가 출연하는 채널A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박현호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