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우수 인재 영입 나선다 ‘마케팅’과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 경쟁력 강화... 혁신의 발판 마련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4.09.30 12: 05

 전북현대모터스FC(이하 전북현대)가 ‘Progressive Pioneer(전북현대 슬로건-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선도하는 리딩클럽)’를 함께 이끌어 나갈 우수 인재 채용에 나선다.
전북현대는 9월 30일부터 10월 15일까지 ‘마케팅’과 ‘데이터 사이언스’ 분야에서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북현대는 구단을 중장기적으로 더욱 진취적이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이번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마케팅’과 ‘데이터 사이언스’ 두 가지 분야에서 모집을 하며 각 1명씩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마케팅’ 분야 채용은 마케팅 총괄 업무로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을 비롯해 스폰서, 파트너십 전략 수립과 브랜드 플랫폼, 이벤트 운영 및 관리 등의 직무를 팀장 직책으로 수행할 예정이다.
‘데이터 사이언스’는 전북현대 프런트와 선수단의 데이터 인사이트를 확대하기 위해 신설된 분야로 데이터 수집 및 통계분석, 데이터 솔루션 기획, 데이터 보안 등의 스포츠 데이터 전반의 역량을 갖춘 인재를 찾는다.
전북현대 이도현 단장은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진취적인 인재를 영입해 긍정적인 변화와 함께 구단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북현대 경력 채용 지원은 홈페이지 내 지원서를 다운받아 기간 내에 이메일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채용에 관한 내용 및 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전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