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퍼블릭', 래퍼들의 무자비한 생존 경쟁...오늘(2일) 티빙 공개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10.02 15: 17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 60인 래퍼들의 무자비하고 치열한 생존 경쟁이 시작된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연출 최효진·정우영, 작가 조근애, 제공 티빙, 제작 CJ ENM)이 오늘(2일) 첫 공개된다. <쇼미더머니> 제작진이 새롭게 탄생시킨 힙합 서바이벌이 또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랩:퍼블릭>은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이다. ‘랩퍼블릭’을 정복하기 위해 모인 60인의 래퍼들은 첫 배틀부터 살벌하게 맞붙는다. 그 첫 번째는 ‘마스크 오프’ 랩 배틀을 통해 서로의 무기를 탐색하고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는 것. 

심사위원 없이 래퍼들의 투표로 승패가 결정되는 룰이 적용된 배틀인 만큼 그 열기는 더욱 뜨거웠다고 한다. 마스크를 벗고 래퍼들의 정체가 공개될수록 상상도 못 한 반전 속출에 배틀 현장이 혼란에 휩싸였다는 후문. 특히 <쇼미더머니>에서 디스 배틀을 벌였던 래퍼들의 맞대결도 예고돼 흥미를 더한다. “목소리를 듣고 안 나올 수가 없었다”라며 도전장을 내민 래퍼는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여기에 ‘무한 사이퍼’ 배틀도 예고됐다. 최후의 한 명이 남을 때까지 무한으로 랩을 이어가는 매치에서 승리한 블록은 어디일지, ‘랩퍼블릭’을 차지하기 위한 피 튀기는 전쟁의 서막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한편, <랩:퍼블릭>은 오늘(2일) 티빙에서 1-2회가 첫 공개된다.
/yusuou@osen.co.kr
[사진] 티빙 '랩: 퍼블릭'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