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지난달30일 KODE의 새로운 오리지널 웹 예능 ‘트릭코드(TRICK KODE)’를 런칭했다.
‘트릭코드’는 스마트폰 속 각종 정보를 DEEP하게 파헤치며 프로파일링 해 상대를 추리해 나가는 블라인드 추리 게임 쇼이다. 오직 게스트의 스마트폰 속 정보를 통해 상대방의 정체를 맞혀야 하는 호스트와 끝까지 자신을 숨겨야 하는 게스트의 치열한 공방전이 관전 포인트이다.
‘트릭코드’의 호스트는 트와이스 나연이 맡았으며, 나연의 데뷔 후 첫 호스트 쇼로 화제를 모았다. 앞서 나연은 셀폰KODE를 통해 이미 예리한 촉을 보여준 바, 냉철한 추리력과 과즙미 넘치는 리액션을 바탕으로 여러 게스트들과 다양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트릭코드' 게임에서 이기면 상대가 바라는 소원을 들어주는 ‘상대 사용권’을 얻게 되며, 이 사용권을 어떻게 사용하게 될지, 호스트 나연과 게스트의 소원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2024년 뉴미디어 콘텐츠상 웹 예능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셀폰KODE’ 제작진의 신규 프로젝트인 '트릭코드'가 또 어떤 신선한 재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김승원 플레이리스트 CP는 “KODE의 기존 아이덴티티를 최대한 가져가면서, 재미있으면서도 차별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자 고민을 거듭했다.”라며 “호스트 나연의 활약과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반전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릭코드’는 9월 30일 월요일 저녁 6시 반 첫 공개 후, KODE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