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 박현정 교수, 서울 영공간서 개인전 'TASTE' 개최
OSEN 홍지수 기자
발행 2024.10.08 08: 45

우석대(총장 박노준) 박현정(패션스타일링학과) 교수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영공간에서 개인전 ‘TASTE’를 개최한다.
이번 개인전에서 박현정 교수는 패션을 통한 심미적 인식과 체험을 극대화한 다수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AI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작가의 인사이트와 철학을 앞세운 패션 화보와 실물 작품도 공개한다.
또한 박현정 교수는 ‘BODY POSITIVE’ 시리즈와 ‘DIVERSITY’ 시리즈에서 신체에 대한 사랑과 존중, 휴머니즘의 가치관을 바탕으로 한 패션 작품들을 전시하며, ‘FASHION PORTRAITS’ 시리즈와 ‘CHUNGHWA BAEKJA’ 시리즈에서는 작가의 취향과 외·내면적 추구미에 부합하는 작품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우석대(총장 박노준) 박현정(패션스타일링학과) 교수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영공간에서 개인전 ‘TASTE’를 개최한다. / 우석대

박현정 교수는 “작품을 준비하면서 실루엣과 컬러, 소재, 패턴 등을 비롯한 모델의 이미지와 포즈, 헤어, 메이크업, 조명 등에 중점을 뒀다”라며 “작품의 소재와 다채로운 디자인에 주목해 관람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