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된 이동욱, 동료 연예인들도 찾는다…국민MC도 걱정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10.10 17: 28

배우 이동욱의 데뷔 25주년 팬미팅 ‘Missing : FINDING WOOK’의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11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배우 이동욱 데뷔 25주년 팬미팅 ‘Missing : FINDING WOOK’의 예매가 진행된다. 이번 팬미팅은 데뷔 25주년을 맞이해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팬클럽 선예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KST)까지, 일반 예매는 11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앞서 이동욱은 팬미팅 포스터 촬영 도중 그림자만 놓고 사라진 콘셉트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추가로 사라진 이동욱을 찾기 위해 평소 이동욱과 가깝게 지내는 지인들의 인터뷰를 담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콘셉트에 더욱 과몰입을 부르고 있다. 그들은 사라진 이동욱을 향해 당혹스러움을 표한 데 이어, 본인이 평소에 알고 있던 이동욱에 대해 이야기하는 등 진지와 웃음을 오가는 인터뷰로 흥미를 유발했다.

이동욱은 팬미팅 티저 영상뿐만 아니라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콘텐츠들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가운데, 최근 모집한 이동욱 공식 팬클럽 ‘너희(neohee)’ 선예매와 일반 예매 오픈을 앞둔 상황. 이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팬미팅에서 이동욱이 보여줄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동욱 데뷔 25주년 팬미팅 ‘Missing : FINDING WOOK’은 오는 11월 2일(토) 오후 4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며, 팬클럽 선예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KST)까지, 일반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8시에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단독 오픈 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