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아담부부' 조권과 가인이 다시 만났다.
10일 조권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내가 꽃 샀으니까 니가 밥사. 2024 추억의 ADAM"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AM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함께 네컷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이들은 다정히 백허그를 하는가 하면, 어깨동무를 하거나 얼굴을 맞대는 등 '초밀착' 포즈로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뽐냈다.
뿐만아니라 두 사람이 함께 찍은 투샷 셀카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 역시 다정히 어깨동무를 한 채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조권과 가인은 2009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에서 '아담커플'로 출연해 가상부부로 생활했다. 당시 '과몰입'을 유발하는 현실 설렘 모먼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 하차 이후에도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는 모습을 보였던 바.
이런 가운데 2024년에도 변함없는 두 사람의 우정에 많은 이들이 "레전드 커플"이라며 환호를 쏟아내고 있다.
한편 가인은 지난 2019년 7월부터 8월 사이 경기도 모처에서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2021년 벌금형을 받았다. 이후 자숙의 시간을 가져오던 가인은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미료가 진행하는 KFN 라디오 '미료의 프리스타일'에 출연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조권 소셜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