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12집 수록곡 ‘Eyes on you’ 뮤직비디오를 오는 21일 공개한다.
세븐틴은 20일 0시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의 1번 트랙 ‘Eyes on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에는 각자의 일상을 살아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한 편의 청춘영화 같은 영상미로 표현됐다.
모두가 휴대폰만 바라보는 삭막한 지하철에서 독서를 하고, 늦은 밤 식당을 정리하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등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상을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고민이 있는 듯 눈물을 참거나 어두운 표정을 짓는 이들의 모습도 교차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Eyes on you’는 세븐틴이 영국의 유명 프로듀서 겸 DJ 시프트 키(Shift K3Y)와 함께 작업한 곡으로, 가장 솔직한 모습으로 함께하며 더욱 소중한 관계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한다. 이 노래는 지난 14일 공개 직후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는 물론, 일본 라인 뮤직 ‘송 톱 100’과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에 진입하는 등 타이틀곡 못지않은 호응을 얻고 있다.
미니 12집 ‘SPILL THE FEELS’의 인기 돌풍도 계속되고 있다. 이 앨범은 발매 5일 만인 지난 18일 판매량 306만 장을 돌파했다. 올해 발매된 K-팝 앨범 가운데 초동 판매량(발매 직후 일주일 간의 음반 판매량)으로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유일한 사례다.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도 사흘 간 정상에 올랐다.
세븐틴은 지난 19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LOVE, MONEY, FAME (feat. DJ Khaled)’ 퍼포먼스를 펼치며 세련되고 쿨한 매력을 발산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등 국내 음악방송 무대를 뜨겁게 달군 이들은 월드투어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로 기세를 이어간다. 이들은 오는 22~23일(현지시간) 로즈몬트를 시작으로 뉴욕, 텍사스,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10회에 걸쳐 공연을 연다. 멤버들은 이후 일본 4개 돔과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공연 강자’의 위상을 떨칠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