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가 일본 여행 중 프러포즈를 받았음을 밝히며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20일 남보라는 개인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 이왜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남보라는 도쿄타워에서 식사를 하던 중 남자친구의 프러포즈를 받고 감동했다. 남자친구는 남보라의 손가락에 어울리는 반지를 구하기 위해 몰래 매장을 돌아다녔고, 매장을 네 번이나 방문했다고 밝혔다. 남자친구의 정성에 감동한 남보라는 눈시울을 붉혔다.
남보라는 “미리 말을 해줬어야지. 너무 깜짝 놀랐잖아”라며 눈물을 보였다. 남보라는 “사람들이 프러포즈를 받고 울었다고 하면 왜 우냐고 했었는데 그 마음을 알겠다. 너무 깜짝 놀라서 1차 눈물이 폭발했고, 2차는 너무 감동해서 그랬다”고 이야기했다.
마음을 다잡은 남보라는 “앞으로 둘이 정말 힘내서 행복하게 가보자고. 내 동료가 돼라”고 말했다. 특히 남보라는 “반지가 열리는 순간까지 뇌 정지가 왔다”면서 프러포즈를 받았던 순간을 떠올리기도 했다.
남보라는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천사들의 합창’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13남매 중 장녀로 깊은 인상을 남긴 남보라는 배우로 데뷔한 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 ‘영광의 재인’, ‘해를 품은 달’, ‘상어’, ‘내 마음 반짝반짝’, ‘오늘의 웹툰’,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의 드라마와 영화 ‘써니’, ‘하울링’ 등에 출연했다.
결혼을 발표한 남보라는 김동욱, 조보아 등에 이어 열애설 없이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남보라에 앞서 지난해 12월 김동욱이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스텔라 김과 열애설 없이 결혼에 골인했으며, 지난 3월과 5월에는 각각 이상엽, 문지인·김기리가 백년가약을 맺었다. 최근에는 강길우, 주새벽 등이 열애설을 패스하고 결혼에 바로 골인해 화제를 모았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