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일릿(ILLIT)이 예측 불가한 무한 매력으로 패션지의 디지털 표지를 장식했다.
패션지 보그 코리아는 22일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과 함께한 11월호 디지털 표지 및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위크 참석 차 방문한 파리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 ‘악동 공주’로 변신한 아일릿의 쿨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당당한 포즈와 도도한 눈빛으로 당찬 면모를 보여주는가 하면, 빈티지한 배경의 또 다른 사진에서는 우아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두 팀으로 나눈 유닛 컷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윤아, 민주, 이로하는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했고, 모카와 원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아일릿은 지난 21일 미니 2집 ‘I’LL LIKE YOU’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Cherish (My Love)’ 뮤직비디오는 공개 16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1000만 뷰 달성 기록을 크게 단축했다. ‘I’LL LIKE YOU’는 발매 당일에만 약 30만 장 팔렸고, 앨범에 수록된 전곡은 멜론 ‘핫 100’에 차트인하는 등 아일릿은 음반과 음원 모두 강세를 보이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빌리프랩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