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멤버 최수영이 일본 솔로 데뷔 싱글 타이틀곡 ‘언스타퍼블(Unstoppable)’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최수영이 이날 자정에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언스타퍼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최수영의 일본 솔로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 ‘언스타퍼블’은 강인한 여성의 삶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빛나는 것은 멈출 수 없다’라는 콘셉트 아래 제작됐다. 이는 많은 도전과 어려움, 성공을 거쳐온 최수영만이 전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더욱 뜻깊다.
최수영은 앨범 전체의 프로듀싱에 참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수록곡인 ‘콜 미(Call me)’가 일본 후지TV ‘메자마시8’ 엔딩송으로 채택되는가 하면, 또 다른 수록곡 ‘이 세상에 비치는 사람은 누구’가 테레비 도쿄 드라마 NEXT ‘우리 동네 치바 군은.’의 엔딩 테마로 결정되며 정식 발매 전부터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오는 30일 앨범 발매를 앞둔 최수영은 26일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 홀에서 솔로 데뷔 쇼케이스 ‘언스타퍼블’을 개최, 앨범 전곡을 풀 밴드 사운드로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최수영의 일본 솔로 데뷔곡 ‘언스타퍼블’은 오늘(22일) 자정에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에이벡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