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현이 웨딩슈트를 입었다.
오는 11월 4일(월)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tvN STORY 신규 예능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가 박소현의 진정한 인연 찾기를 적극 지지하는 찐친 황보, 산다라박과의 응원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또한, 주병진, 박소현처럼 다이아 싱글들의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에 대한 대국민 투표 이벤트도 폭발적 반응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그 어떤 것도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완벽한 다이아 미스&미스터 연예인이 그들에게 부족한 딱 한 가지, ‘연인’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맞선 프로젝트를 담은 예능. 연예계 대표 고독 중년인 주병진과 박소현이 출연을 알려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을 향한 응원 열기가 눈길을 끈다. 대한민국 대표 애견인답게, 주병진의 반려견 ‘대’와 ‘중’ 대중이의 응원이 초강력 귀여움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또한 90년대 모든 남자들의 첫사랑 로망, 박소현을 응원하는 황보와 산다라박은 박소현의 밀착 연애 코치로 등장해 ‘연애 잘알못’ 박소현에게 촌철살인 조언을 날리고, 이에 박소현이 메모장에 꿀팁을 적는 모습이 포착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 같이 싱글이지만 박소현에게 연애 고수다운 조언을 전하는 황보와 산다라박의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은 웃음도 자아낸다.
한편, 다이아 싱글들의 진정성 있는 사랑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주병진과 박소현의 대망의 맞선 상대들이 담긴 티저 영상이 화제다. 맞선 성사 소식에 긴장되는 마음으로 단장하는 주병진과 박소현의 리얼 떨림 가득한 모습과 함께 설렘과 웃음 가득한 맞선 현장이 공개된 것. 특히 주병진과 나란히 걸으며 살포시 주병진의 팔짱을 낀 맞선녀의 모습과, 박소현을 자연스럽게 리드하며 다정한 매너를 보이는 맞선남의 모습이 드러나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tvN STORY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다이아 싱글들, 결혼 안 한 거다 VS 못한 거다”를 주제로 대국민 투표가 진행 중이다. 약 2,500명이 투표 참여와 함께, 주병진, 박소현의 용감한 도전에 대해 뜨거운 응원 댓글들이 달리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1월 25일까지 진행되는 본 투표는 ‘왜 나에게는 사랑이 어려울까’, ‘쉼 없이 달려오다 고독과 싸우고 있는 중년의 싱글들’, ‘늦어지는 결혼 트렌드’ 등 현실 고민들을 기반으로 요즘 시대의 사랑과 결혼, 다이아 싱글에 대한 대중의 생각을 묻는다. 자세한 사항은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공식 홈페이지와 tvN STORY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애가 도전처럼 느껴졌던 연예계 대표 다이아 미스&미스터, 주병진과 박소현의 진짜 사랑 찾기를 위한 여정,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11월 4일(월) 저녁 8시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