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박수 높이는 TXT표 고백…신곡 'Over The Moon' MV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11.04 18: 30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설렘으로 가요계를 물들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4일 오후 6시에 미니 7집 '별의 장: SANCTUARY'(별의 장: 생크추어리)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Over The Moo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Over The Moon'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미장센과 여러 메타포가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뮤직비디오는 '사랑'이라는 경이롭고 거대한 감정을 처음 경험한 소년들을 그린다. 소년은 상대를 지키기 위해 자신을 성장시키고 언제든 준비된 사람이 되고자 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너에게 건넬 완벽한 꽃을 조합하고 연을 만들며, 언제 내릴지 모를 비에 대비해 우산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이를 표현한다.

자동차 불빛에 의지해 춤추는 장면에는 너에게로 향하는 주체할 수 없는 마음을 담았다. 로맨틱한 음색과 댄디한 옷차림, 낭만적인 분위기가 마치 프로포즈의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점점 커져가는 사랑을 물방울에 빗대어 표현한 점이 흥미롭다. 손안에 피어오르는 하나의 물방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커져 소년들을 흠뻑 적시는 세찬 빗줄기로 바뀐다. 이 외에도 사랑과 행운을 상징하는 무당벌레가 영상 곳곳에 등장해 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암시한다.
'Over The Moon'은 너와 함께하는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그린 러브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도입부가 매력적인 팝(Pop) 곡이다. 청량함과 아련함, 록적인 에너지 등 팀의 강점을 집약돼 있으며 빈티지한 사운드에 독특한 R&B 그루브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5일 오후 11시 30분 컴백 라이브 'TOMORROW X TOGETHER ‘The Star Chapter: SANCTUARY’ Comeback D+1 Live'를 통해 직접 신보를 소개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다. 이어 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