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가 타이베이에서 팬콘서트를 성료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10일 타이베이에서 팬콘서트 '2024 ONEUS FAN CONCERT 'Between the Earth and the Moon Pt.2' IN TAIPEI'(이하 '지구와 달 사이 Pt.2')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지구와 달 사이 Pt.2'는 원어스의 데뷔 후 첫 팬콘서트로, 앞서 국내와 일본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이날 타이베이 팬들과 함께 새로운 캠퍼스 라이프에 나선 원어스는 '2024 어스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라는 주제 아래, 학과 점퍼를 입고 풋풋한 대학생으로 등장했다.
'STUPID LOVE'와 'Baila Conmigo'로 화려한 오프닝을 연 원어스는 신입생 신고식 코너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다섯 멤버는 5인 5색 커버 무대 뿐 아니라 단체 무대까지 선사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원어스는 또한 멤버 시온이 출연한 웹드라마 명대사 따라 하기, 인기 챌린지 등에 도전하는 장기자랑, 1학년 사이에 숨어든 2학년을 찾는 히든미션 등 다채로운 코너로 투문(공식 팬덤명)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원어스의 청량함과 강렬함, 고혹적인 매력까지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도 펼쳐졌다. 'Now (Original by Fin.K.L)',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 '가자 (LIT)' 등의 대표곡 무대를 선보인 원어스는 '눈부시게 빛이 나던 그 날 (I.P.U)' 등으로 서정적인 감성까지 전했다.
원어스는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는 앙코르 곡으로는 'Life is Beautiful'과 'LAST SONG'을 선곡, 현장을 찾아준 팬들과 눈을 맞추며 인사를 나눴다. 공연을 마치며 원어스는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돌아갈 수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하다. 오늘의 추억 소중히 간직하고,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