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와 '아파트' 열풍을 불러 일으킨 브루노 마스(Bruno Mars)가 '2024 MAMA AWARDS'에 모습을 드러낼까.
12일 '2024 MAMA AWARDS' 측은 OSEN을 통해 "브루노 마스가 '2024 MAMA AWARDS'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2024 MAMA AWARDS’는 매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아이코닉한 무대를 완성시킨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으로, 미국에서 일본으로 이어지는 릴레이 송출을 통해 오프라인을 넘어서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라인업으로는 아일릿, 캣츠아이, 투어스, 영파씨 등, 신인 그룹들이 미국에서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라이즈, 박진영 등이 미국에서 무대를 준비 중이다. 또한 앤더스 팩도 마마 어워즈 US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플레이브X이영지의 콜라보 무대는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출연이 예고됐다.
특히 이와 함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기대되는 '브루노 마스'는 출연을 확정할 경우 교세라 돔 무대에 서게되어 기대를 한껏 자아내고 있다.
브루노 마스는 블랙핑크의 로제가 오는 12월 6일 로제의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매된 선공개 싱글 'APT.'에 듀엣으로 함께했다. 발매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의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TOP 100'(톱 백)에서 1위를 석권하는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하는가 하면, 스포티파이 미국 1위 차트에 안착하고 총 40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한편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4 MAMA AWARDS’는 현지시간 기준으로 11월 21일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11월 22일과 23일에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며, Mnet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Mnet K-POP을 비롯해 엠넷플러스(Mnet Plus) 등을 통해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 더블랙레이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