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승♥' 이시언, '나혼산' 하차 후회 고백 "5년 역사, 3개월 만에 없어져" [순간포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11.17 12: 49

"아니, 손절할 이유가 없어 아직은".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 멤버들과의 손절설에 대해 해명하며 하차 후 후회를 고백했다.
이시언은 최근 박나래의 개인 유튜브 콘텐츠 '나래식'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시언과 박나래는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돈독함을 쌓았다. 당시 두 사람은 물론 모델 한혜진과 웹툰작가 기안84, 방송인 전현무 등은 '나 혼자 산다'의 상승세를 견인하며 무지개 회원들로 사랑받았다. 

그러나 지난 2020년 12월,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던 바. 5년 동안 출연했던 '나 혼자 산다'를 하차한 이시언을 향해 잊을 만 하면 '손절' 키워드가 따라붙었다. 
이와 관련 이시언은 박나래에게 "손절할 이유가 없다"라며 황당해 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아직은"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여전히 절친한 박나래는 이시언의 '나 혼자 산다' 하차 당시에 대해 "오빠 연기한다고 나가지 않았냐. 진짜 배우와 예능인 사이에 고민이 있던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시언은 "쉬면서 신비주의도 생기고 그럴 줄 알았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그는 "그냥 잊혀졌다"라며 웃었다. 박나래는 "신비주의가 아니라 신기주의"라고 거들었고, 이시언은 "그것도 아니야 그냥 없어졌던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특히 "(하차) 3개월 만에 그냥 사라졌다. ('나 혼자 산다'에서) 5년 쌓은 역사가 3개월 만에 사라져서 후회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박나래가 "결혼을 후회했다고?"라며 짓궂은 농담을 던지자, 이시언은 "결혼을 후회했냐고?'라며 황당한 표정을 지어 실소를 더했다. 
한편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 하차 후 공개 열애 중이던 배우 서지승과 결혼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유튜브 출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